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피부과학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여름철 특화 솔루션을 대거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창업주인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의 과학적 접근법을 토대로 개발된 제품들이 7월 14일부터 8월 3일까지 진행되는 ‘2025 쿠팡 메가뷰티쇼’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메가뷰티쇼에서 닥터지는 강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과학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선케어, 진정 케어, 두피 케어 솔루션을 집중 선보일 방침이다.
◇ 피부과학 기반 자외선 차단 기술의 집약체
닥터지 핵심 경쟁력인 선케어 기술이 집약된 ‘닥터지 BEST SUN 3종 듀오 기획’이 최대 64% 할인가로 제공된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35ml 듀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35ml 듀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35ml 듀오가 대상이다.
특히 대표 제품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피부과 전문의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설계된 저자극 포뮬레이션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과학적 안전성을 입증받아 2024년 상·하반기 쿠팡 뷰티어워즈 자외선차단제 부문 베스트셀러에 선정되기도 했다.
여름철 피부 진정을 위한 과학적 솔루션으로는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10P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 팩 70매 등이 균일가 1만 원에 제공된다. 이들 제품은 열손상을 받은 피부의 염증 반응을 과학적으로 진정시키는 성분 조합을 통해 개발됐다.
◇ 피부과학과 두피 연구의 융합 기술
닥터지는 피부과학 전문성을 두피 케어 영역으로 확장한 ‘두피랩’ 라인도 선보인다. △두피랩 쿨솔트 스케일링 샴푸 800g △두피랩 펩타이드 볼륨 샴푸 800g 등이 49% 할인가로 제공되며, 이는 피부와 두피의 생리학적 유사성에 주목한 과학적 접근의 결과물이다.
권민정 고운세상코스메틱 온라인영업팀 매니저는 “피부과 전문의의 임상 경험과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닥터지의 제품들이 여름철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케어하는 데 과학적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지는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의 과학적 철학을 바탕으로 10년간 22배 성장을 기록한 K-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다. 현재 일본, 미국, 태국 등 13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시장에서 과학 기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블랙 스네일 크림’과 30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은 과학적 효능 검증을 통해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