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미디어, 교사 위한 패키지형 연수 출시

2025-08-26     구아현 기자
아이스크림연수원이 교사를 위한 신규 패키지 연수를 출시했다. /아이스크림미디어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미디어의 교원 연수 전문기관 아이스크림연수원이 교사들의 학급 운영 효율과 자기계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신규 패키지 연수 ‘다했니 패키지’와 ‘스픽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생활지도·업무 관리·영어 회화 능력을 실무 중심 콘텐츠로 구성했다.

‘다했니 패키지’는 △연수 1학점 + ‘다했니(학생·학급 관리툴)’ 2학기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생활기록부·행동 특성 기록·출결·과제 피드백 등 교사의 반복 업무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 학급 운영의 효율성을 높인다. ‘우리반 클라우드’  기능으로 학생 개별의 성장과 변화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스픽 패키지’는 △연수 1학점 + 영어 말하기 앱 ‘스픽(Speak)’ 프리미엄 12개월 이용권이다. 교사들의 영어 회화 자기계발을 중점적으로 지원한다. 미국 현지 제작 콘텐츠 기반의 실용 영어 수업을 제공한다. 하루 20분 학습으로 100문장을 발화할 수 있다. AI와의 실전 대화도 가능하다.

패키지 구매 후에는 매주 자동 발송되는 이용권과 연수 링크를 통해, 교사들이 별도 신청이나 복잡한 절차 없이 곧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크림연수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미디어 관계자는 “교사들의 수업·생활지도·자기계발을 동시에 지원할 수 있도록 현장의 실제 요구와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교사들의 전문성과 실무 능력을 함께 강화할 수 있는 연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